K-Startup: 당신이 알아야 할 한국의 최신 트렌드

한국이 트렌드의 안식처 중 하나로 간주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. 엔터테인먼트, 패션 및 기술에 관한 것입니다. 혁신과 기발한 정신의 중심지로 여겨져 온 만큼 그 영향력은 국경을 넘어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습니다.

젊은이들의 열정적인 문화 덕분에 한국은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. 이를 통해 다양한 회사와 브랜드가 다음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이러한 트렌드를 앞으로 수년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알아야 할 한국의 최신 트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.

한복

의 부활 패션 산업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재발견하여 한국의 문화적 뿌리를 다시 한 번 부활시켰습니다. 예를 들어, 한국의 방탄소년단(BTS)은 지미 팰런 주연의 투나잇 쇼에서 아이돌 공연을 할 때 한복을 입었습니다. 한복 패션 트렌드는 멤버 태형이 공항에 도착해 무심코 한복을 입으면서 더욱 커졌다.

한복 열풍에 뛰어든 또 다른 그룹은 YG 엔터테인먼트의 블랙핑크이다. How You Like That 뮤직비디오에서 소녀들은 자신의 장르와 잘 어울리는 양식화된 한복을 입었습니다. 이를 통해 한국 젊은이들은 현대와 전통의 균형을 통해 보다 편안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.

언택트와 택트 마케팅

2020년 팬데믹이 발생하자 한국에서도 언택트 마케팅이 유행했다. 서울대학교 소비자과학자들이 만든 용어로 인공지능(AI), 로봇, 인터넷을 통해 제공되는 제품과 서비스를 일컫는 말이다. 바이러스를 억제하고 가능한 한 사람의 접촉을 피하려는 시도입니다.

국내에서 발생하고 있는 또 다른 트렌드는 ‘온택트’라고 불리는 온라인 컨택이다. 화상 회의를 말하며 고객과의 상호 작용은 주로 Gmeet, Zoom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인터넷에서 이루어집니다.

위기에 직면한 한국에서 성공하려면 가상 존재를 구축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. 예를 들어, 새로운 지점을 연 일부 회사는 라이브 이벤트를 조직하는 대신 온라인 가상 투어를 시작했습니다.

라이브 스트리밍

한국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의 인기는 멈출 수 없습니다. 부자와 유명인만 실시간 스트리밍할 수 있는 다른 국가와 달리 모든 사람이 일상적인 삶의 소식을 전하거나 가족 및 커뮤니티와 소통하는 데 사용합니다. 실제로 조사에 따르면 국가 인구의 79.5%가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을 어떤 식으로든 사용해 왔습니다.

카카오톡은 가장 인기 있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작성 기준으로 매월 약 50,000,000명의 사용자가 있습니다. 다른 앱으로는 V Live 및 WeChat 등이 있습니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